*

其他文章
韓《第56屆百想藝術大獎》紅毯眾星雲集 孫藝珍大Deep V長裙曬身材
upload_article_image

韓網民批人氣男童星扮女裝恐致性別障礙 親母IG霸氣回應

網民也管得太多......

韓國男童星徐宇真(音譯)早前憑藉《Hi Bye, Mama!》而知名度大增,在劇中他飾演女主角金泰希的女兒,因為男扮女裝依舊非常可愛引起不少討論。由他親母開設的IG帳號目前也有接近10萬的粉絲,劇集雖然完結,但有關宇真的討論卻一直未減。

宇真在《Hi Bye MAMA》中男扮女裝(網上圖片)

宇真IG圖片

最近更有網民批評親母年僅5歲的宇真男扮女裝,擔心會導致他長大後有性別認同障礙,影響孩子的心理健康。宇真媽媽看到有關評論後也特意在IG上回應,表示宇真年紀雖小,但真的有在用心演戲。在接到劇本的時候自己亦已經和他溝通過,宇真也充分理解為何要扮成小女孩,還開心地告訴母親:「我會好好表現的」!

 
 
 
 
 
在 Instagram 查看這則貼文
 
 
 
 
 
 
 
 
 

ㆍ 이날 촬영 끝나고 돌아오는 길, 우진이는 기분이 무척 좋았고, 촬영이 재밌다며 싱글벙글 했었고, "귀신엄마가 울 때 나도 눈물이 나올 뻔 했어, 근데 꾸욱 참았어,," 라고 했다. 귀신엄마의 진정성 있는 연기에, 울 우진이도 서우가 되어 그대로 스며 들었나 보다, 눈물이 나면 그냥 참지 말고 울어도 돼, 우진아,, 내 새끼지만, 촬영하는거 보면 한번씩 많이 놀랍니다. 너무 잘해줘서,,,❤️ ㆍ ㆍ ㆍ 참다 참다 몇마디 합니다,,,, ㆍ 우진이 성정체성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이 많으시던데요,, 이 또래 다른 아이들과는 다르게 우리 우진이는 자신이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서우가 되어 여자아이역을 하는지 너무 잘 이해하고 있는 똑똑한 아이예요. 서우역을 하려고 주인공 욕심에 오디션을 본 것도 아니었고요, 물론 여아역을 제안 받았을 때 우진이에게 의견을 물어봤고 흔쾌히 괜찮다고 잘 할수 있다 대답했구요 성정체성이요? 이 아이 겪어 보신 분들은 다 아실거예요. 성 정체성 걱정은 오지랖이었구나 하구요,, 우진이는 남자도 이런 상남자가 따로 없어요 귀엽다 예쁘다는 말보다 멋있다 상남자다라는 말을 좋아하구요 헐크가 되는게 꿈이래요 헐크가 힘이 쎄니까 헐크처럼 힘이 쎈 사람이 되고 싶대요 노는거 행동하는거 얘기하는거 완전 그냥 남아예요 더군다나 아빠가 심리박사 과정 마치고 심리전문가로 일하고 있구요 저도 심리학을 전공했어요, 그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들입니다. 간혹 불편한 말들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겉으로 보이는 부분만 보고 편견을 갖거나 유언비어 퍼트리지 마셨으면 합니다. 내 새끼 그 누구보다 제가 더 잘 알고, 아끼고 사랑하고 위합니다. 네. 남아인거 알고 보면 남아처럼 보이고 몰입감 떨어지고 보기 불편할 수 있어요 그건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견해의 차이일 뿐이지 남아가 잠깐 여아역을 한다고 도가 지나치게 비난을 하는건 다시 생각해 봐야 할 문제가 아닌가 싶어요. 아울러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주시는 분들이 넘 많으세요. 정말 너무 감사하고 큰 힘이 됩니다^^ 우진이 사진 폰 화면 해도 되냐 프로필 사진 해도 되냐 많이 디엠 주시는데 답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상업적, 혹은 나쁜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한 다 가능합니다. 오히려 너무 감사하고 영광이지요 앞으로 남은 촬영도 힘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끝까지 관심가져 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서우진 엘리야(150723)(@_angel_elijah_)分享的貼文 於 張貼

宇真IG圖片

宇真媽媽也透露,比起可愛、漂亮等,兒子私底下更喜歡聽到別人誇他帥氣,宇真的夢想更是成為綠巨人浩克,想成為力氣很大的人。最重要的事不止宇真媽媽是主修心理學,爸爸也剛完成了心理學博士學位,目前是一名心理學家,所以絕對比一般網民有更多關於性別認同的知識。而自己作為宇真的媽媽,亦比其他人更了解和愛惜自己的兒子,所以希望別人可以停止謠言,更不要再妄下定論。

宇真IG圖片

宇真IG圖片

宇真IG圖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