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load_article_image

去郊遊的日子!首爾必試超足料紫菜包飯

好食到停唔到口!

說到韓國美食,相信大家對紫菜包飯也不陌生!紫菜包飯是利用紫菜包着米飯,各種蔬菜和肉等,表面塗上麻油,好吃又方便。在韓國街頭不時也可以看到有小食店在售賣。

一般紫菜包飯(網上圖片)

位於首爾落星垡站附近的「소풍가는날(去郊遊的日子)」 是一間很有名的紫菜包飯小店,店內所售賣的紫菜包飯有別於一般的紫菜包飯,內裏的餡料比一般的多,餡料內容更是特別!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좋은날김밥 안산 최고 존엄 김밥 맛집😭💛 요기 #낙성대소풍가는날 친척집이에요 ㅠㅠ #소풍가는날 에서 김밥싸서 관악산 등산갔을때 진짜 넘 맛나서 눈물흘리면서 먹었거든여,,😭 근데 안산에서도 같은 맛을 먹을 수 있어서 넘 행복했읍니다..😂💛 #안산좋은날김밥 #소풍가는날김밥 #김밥맛집 #샐러드김밥 #밥도둑김밥 #김밥스타그램 #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jmt #맞팔 #선팔 #먹팔 #먹팔환영 #진짜맛있음 #안산맛집 #초지동맛집 #안산존맛 #안산맛집추천 #안산김밥맛집 #안산

A post shared by 윰이ღ’◡’ღ (@yo_omiyummy)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소풍가는날 지금 당장 전화하세요 전화주문 안 하시고 가시면 못드십니다 김밥 하나 먹는데 이렇게까지 해야해??? 네ㅠㅠ 해주세요ㅠㅠ 계란김밥으로 유명한 낙성대 소풍가는날입니다! 밥도둑 김밥, 샐러드 김밥 이렇게 두가지 추천드릴게요 밥도둑김밥은 계란김밥입니다 계란이 거의 9할. 매운어묵과 고추양념이 같이 들어가 있어 물릴틈 없이 먹을 수 있고요 샐러드 김밥은 양상추가 크래미마요샐러드를 감싸주고 있어요 아삭아삭 상큼하니 입맛 돋굽니다 갠적으로 쫄면이랑 먹어보고 싶어요 매장 안에 컵라면도 파시더라고요! 같이 드실 수 있어요 시간만 맞으면!! 맛뉴는 계란김밥으로 유명한 교리김밥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어요 . ▪소풍가는날 ▪서울 관악구 봉천로 605 ▪02-876-7792 ▪추천메뉴 : 밥도둑김밥(4,000) 샐러드김밥(4,000) . . #낙성대 #낙성대맛집 #낙성대소풍가는날 #소풍가는날김밥 #계란김밥 #서울김밥맛집 #샐러드김밥 #김밥맛집 #전화주문 #맛뉴픽 #맛집뉴스 #맛뉴 #맛뉴_낙성대

A post shared by 맛집뉴스 By쿠캣 (@tastynews) on

店內最受歡迎的是「밥도둑김밥(飯小偷紫菜包飯)」 和「샐러드김밥 (沙律紫菜包飯)」 兩款,飯小偷紫菜包飯是由厚厚的蛋絲配上五花肉做餡料,而沙律紫菜包飯則是選用了健康有營養的蔬菜沙拉,口感十分清爽!

- 閱讀更多 -

往下看更多文章